바이브(VIBE), 12월 연말 단독 콘서트 ′발라드림Ⅴ′ 개최

명품 보컬듀오 바이브(VIBE)의 연말 브랜드 콘서트 ‘발라드림’이 올해도 어김없이 팬들을 찾는다.

22일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공식 SNS를 통해 바이브(류재현, 윤민수)의 2018 연말 콘서트 ‘발라드림Ⅴ - 당신과 함께’(이하 ‘발라드림Ⅴ’) 티저 포스터를 게재하며 공연 개최 소식을 전했다.

포스터에 따르면 ‘발라드림Ⅴ’는 오는 12월 25일 부산 벡스코에서,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는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총 3일간 열리며, 블록버스터 영화를 방불케 하는 바이브의 풍성하고 화려한 무대가 관객들에 커다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 ‘신과 함께’를 패러디한 티저 포스터 속에는 ‘천년의 발라드 비밀이 밝혀진다’라는 의미심장한 카피 문구가 눈길을 끌며, 이번에는 어떤 포스터로 재미를 선사할지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지난 2014년 연말 첫 스타트를 끊은 후 바이브를 대표하는 브랜드 공연으로 자리매김한 ‘발라드림’은 올해로 5회째를 맞이했다. 아픔과 상처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연고를 '발라드린다'는 의미와 공연으로 연말을 화끈하게 '발라버린다'는 뜻 등 다수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바이브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지난 10일 발매한 여덟 번째 정규앨범 ‘어바웃 미(About Me)’ 수록곡들을 비롯해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주옥같은 히트곡들을 완성도 높은 명품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바이브의 2018 연말 콘서트 ‘발라드림Ⅴ - 당신과 함께’ 서울 공연 티켓은 오는 29일 오후 2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되며, 1인당 최대 4매까지 예매 가능하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8-10-22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