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감성’ 수란, 미니 2집 ‘Jumpin’’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

‘독보적인 음색의 소유자’ 수란이 자신만의 감성이 진하게 묻어난 음악 세계를 선보였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수란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mpin’’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과 함께 음원 전곡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전화끊지마(feat. pH-1)’를 비롯해 ‘의식의 흐름(feat. 윤미래)’, ‘Moonlight’, ‘그놈의 별(feat. Heize)’, ‘어젯밤 꿈에’, ‘Jumping’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있다. 

특히 곡 콘셉트마다 분위기가 달라지는 수란의 다양한 앨범 재킷 이미지와 더불어 감각적인 영상 효과, 다채로운 색감과 오브제 등으로 한 편의 아트 무비를 완성시켜 보는 재미까지 선사했다. 

독특한 음색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이야기하고 있는 이번 앨범은 다양한 상황 속에서 마주한 수란의 내면의 세계를 담았다. 이어 총 6개의 트랙 모두 다른 주제와 무드를 보여주고 있으며,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감성으로 한층 더 깊어진 수란의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전망이다. 

또한 메인 타이틀곡 ‘전화끝지마’는 실력파 훈남 래퍼 pH-1이 참여했으며, 이어 수록곡 ‘의식의 흐름’에는 수란이 직접 쓴 편지로 만남이 성사된 윤미래, 지난 3일 선공개된 ‘그놈의 별’은 음원 깡패 헤이즈와 기타리스트 조정치가 힘을 보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한편, 수란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mpin’’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이날 발매 기념 음감회를 개최하고 1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에 대한 소감을 직접 밝힐 예정이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03-21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