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직접 제작한 ′딱 잘라서 말해′ DIY 뮤비 티저 공개

그룹 베리베리가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의 DI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의 DI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베리베리만의 시그니처로 자리 잡은 DIY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출연은 물론 촬영 및 편집까지 진행하는 등 제작에도 직접 참여하며 전매특허 ‘크리에이티브돌’로서의 매력을 드러내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는 약 40초 정도의 영상으로 야외 공원에서 발랄하게 인사를 하거나 농구를 즐기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베리베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신나고 레트로한 멜로디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딱 잘라서 말해’ , ‘솔직히 넌 어때’ 등과 같은 가사로 자신의 고백에 딱 잘라 ‘좋다’고 말해 주길 바라는 남자의 마음을 담아 당차고 멋스러워진 베리베리의 모습을 담아냈다.

데뷔 앨범 타이틀곡 ‘불러줘 (Ring Ring Ring)부터 자신들이 직접 제작에 참여 한 DIY 뮤직비디오를 공개, ‘크리에이티브돌’이라는 면모를 보여주며 실력파 아이돌의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05-20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