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음색 여신’ 수란, 19일 4개월 만에 새 싱글 발매

‘독보적 음색 여신’ 수란이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한 신곡으로 돌아온다.

지난 16일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공식 SNS를 통해 수란의 새 디지털 싱글 ‘서핑해’ 티저 이미지를 깜짝 게재하며 신곡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이번 싱글은 지난 3월 발표한 EP앨범 ‘점핀(Jumpin')’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제목에서 느껴지는 바와 같이 색다른 매력을 지닌 시원한 여름 시즌송이다. 

또한 컴백 소식과 함께 공개된 ‘서핑해’ 티저 이미지 속 수란은 해변을 연상하게 하는 물안경, 비치볼 등 다양한 아이템 장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수란의 오묘한 표정 속 청량감 넘치는 배경의 이색적인 조화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수란은 지난 2014년 싱글 앨범 ‘아이 필(I Feel)’로 데뷔한 후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 탁월한 프로듀싱 능력으로 실력파 아티스트로 불리고 있다. ‘오늘 취하면’, ‘콜링 인 러브(Calling In Love)’, ‘러브스토리’ ‘전화끊지마’ 등 발매하는 곡마다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독보적 음색으로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장르에 대한 스펙트럼이 넓은 수란이 새 썸머 시증송 ‘서핑해’를 통해 또 어떤 분위기를 담아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수란의 새 디지털 싱글 ‘서핑해’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07-17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