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스드X해이X펑티모, 오늘(5일) 컬래버 싱글 'Minimanimo' 발매 '글로벌 만남'

세계적인 아티스트 어드밴스드(ADVANCED)와 싱어송라이터 해이(HAEE)가 중국 가수 펑티모(Feng Timo)와 만났다. 

5일 소속사 DCTOM엔터테인먼트는 "어드밴스드, 해이, 펑티모가 함께한 컬래버 싱글 ‘Minimanimo(미니마니모)’가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지난달 펑티모가 선 발매하며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Minimanimo' 중국어 버전은 해이의 보컬과 어드밴스드가 프로듀싱 참여해 업그레이드된 한국어 버전으로 재탄생됐다. 

이번 협업은 '고양이 소리를 따라해 보자(?猫叫)'라는 노래를 커버한 영상으로 국내와 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펑티모의 참여로 곡의 완성도와 화력을 더했다. 

특히 'Minimanimo' 중국어 버전은 SNS 챌린지를 통해 대한민국,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러시아 등 아시아 전반에 걸쳐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재탄생된 음원 또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어드밴스드는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듀서로 지난 3월 카슈미르와 숀과 함께 'My Bad'를 발매했으며, 해이는 작곡, 작사, 보컬 등 다재다능한 차세대 멀티 아티스트로, 센티멘탈한 감성과 몽환적인 보이스로 가요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가온차트 (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20-06-05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