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기, AOMG 新 아티스트였다! '그레이 프로듀싱·비오 피처링' 신곡으로 존재감 활활

래퍼 쿠기(Coogie)가 AOMG 합류와 동시에 신보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AOMG는 지난 24일 오후 6시 신규 아티스트의 정체가 쿠기라고 정식으로 발표했다. 

쿠기는 탄탄한 발성과 깔끔한 랩, 트렌디한 플로우를 겸비한 힙합 아티스트다. 지난 2018년에는 Mnet '쇼미더머니 777'에 출연해 힙합 팬과 대중의 눈도장을 찍으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 17일 AOMG의 '어나운스먼트 D-7' 티저 이후 줄곧 뜨거운 관심과 추리를 받았던 쿠기는 이날 AOMG 합류와 동시에 새 앨범 [RE:UP]을 발매하고 힙합 팬들의 기대감에 부응했다. 

[RE:UP]은 섬세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Good Night (Feat. BE’O)’과, 날카로운 플로우와 타이트한 래핑의 ‘Beat ‘em up’ 등 총 2곡이 수록된 앨범으로, 쿠기의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그레이(GRAY)가 프로듀서로 참여한 ‘Good Night (Feat. BE’O)’에서 쿠기는 ‘쇼미더머니 10’을 통해 큰 주목을 받은 비오와 호흡을 맞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음원은 물론, 감각적인 뮤직비디오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매번 성장한 음악을 선보여온 쿠기가 앞으로 AOMG와 함께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가온차트 (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22-01-25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