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디트가 돌아왔다! 오늘(25일) 미니 3집 ‘Re-Original’ 발매…강렬한 매력으로 침투 'VENOM' 기대감 UP

그룹 밴디트(BVNDIT)의 정체성을 짙게 담은 새 미니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밴디트(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는 2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Re-Original (리-오리지널)'을 발매한다.

'Re-Original'은 다채롭고 자유로운 음악을 선보였던 'Carnival (카니발)'에 이어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새 미니앨범으로, 가장 밴디트다운 모습이 담겼다. 'Re-Original은 밴디트의 의미인 "Be Ambitious And Do It"처럼 세상을 향해 당당하고 자신 있게 소리치자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밴디트의 정체성이 짙게 담겨 있는 총 5개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VENOM (베놈)'은 그루비하면서 공격적인 베이스 라인과 강렬하고 폭발적인 에너지가 담긴 EDM 힙합 장르의 곡으로, 당차고 자유분방한 가사가 매력적이다. 

그 밖에도 앨범의 힘찬 포문을 여는 인트로 트랙 'Re-Original'부터 펑키한 기타 라인과 캐치한 브라스 라인이 특징인 하이브리드 힙합 장르곡 'JIGGY (지기)', 열정적인 라틴 리듬으로 늦은 밤의 축제를 연상케 하는 'AWAKEN (어웨이큰)', 유약한 과거에서 벗어나 강인한 사람으로 거듭난다는 가사가 인상적인 'DON’T MESS WITH ME (돈 메스 위드 미)'까지 수록곡들 또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밴디트의 미니 3집 'Re-Original' 전곡과 타이틀곡 ‘VENOM’ 뮤직비디오는 25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가온차트 (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22-05-25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