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보이스’ 하현상, 새 타이틀곡은 ‘MAGIC’…찰나의 마법 같은 ‘사랑 이야기’

가수 하현상의 신보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하현상은 25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싱글 ‘Living the moment of love (리빙 더 모먼트 오브 러브)’ 트랙리스트와 함께 전 트랙 크레딧을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새 싱글은 타이틀곡 ‘MAGIC (매직)’과 ‘밤 산책’ 두 트랙으로 채워진다. 

초록색을 한가득 품은 트랙리스트에는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한 소년의 뒷모습이 담겨있다. 초여름의 싱그러운 분위기가 싱글명 ‘Living the moment of love’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청량한 낭만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하현상의 이름으로 가득 채워진 크레딧이 ‘MAGIC’과 ‘밤 산책’ 두 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하현상은 이번에도 역시 전곡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해 그만의 독보적인 색채를 녹여냈으며, 드럼부터 기타, 베이스, 피아노, 신디사이저에 이르는 풍성한 밴드 사운드로 음악적 깊이와 함께 듣는 재미를 더했다.

하현상의 새 싱글 ‘Living the moment of love’는 별 다를 것 없는 일상에서 느낀 사랑을 하현상만의 감성으로 빚어낸 앨범이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 ‘MAGIC’은 찰나의 아름다움을 사랑으로 풀어낸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이다.

매 앨범 한계를 모르는 음악적 역량으로 리스너들을 놀라게 한 하현상은 또 한번 낭만 보이스를 통해 평범한 순간을 마법처럼 펼쳐 보일 예정이다. 
하현상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싱글 ‘Living the moment of love’를 발매하며,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컴백 라이브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가온차트 (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22-05-25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