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키즈, 오늘(26일) 새 싱글 ‘나의 숙제’ 발매…타이틀곡은 ‘아픈 기억으로 남은 그때로’

가수 먼데이키즈(이진성)가 그리움을 품고 사는 이들에게 진한 위로를 전한다.

먼데이키즈는 2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나의 숙제’를 발매한다. 

‘나의 숙제’는 먼데이키즈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물고기자리’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표하는 단독 신보로 타이틀곡 ‘아픈 기억으로 남은 그때로’와 ‘미스터리’, 총 두 개의 트랙으로 채워진다.

두 곡은 모두 누구나 살면서 한 번쯤 해본 생각들을 담아내며 듣는 이들의 깊은 공감을 자아낸다. 특히 과거의 감당하기 힘들었던 시간들을 되돌아보며 현재에는 좀 더 잘할 수 있을 거란 옛사랑에 대한 후회와 미련을 호소력 짙은 보컬로 쏟아낸다.

가슴 아픈 기억임에도 함께했던 그때로 꼭 한번 돌아가고 싶은 어리석기만 한 생각을 특유의 진한 감성으로 풀어내며 여전히 그리움을 품고 사는 이들에게 진심 어린 위로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 가운데 먼데이키즈는 수록곡 ‘미스터리’의 작사?작곡에 참여해 상대방에게 미처 말하지 못한 마음을 아름다운 노랫말로 그려내며 표현력의 깊이를 더했다.

두 트랙으로 구성된 ‘나의 숙제’는 기타부터 드럼, 베이스, 피아노, 스트링에 이르는 다채로운 세션의 풍성한 사운드로 섬세한 감정선을 완성하며 그때의 우리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들을 대신해 들려준다. 
독보적 감성으로 무장한 먼데이키즈의 새 싱글 ‘나의 숙제’는 26일 오후 6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가온차트 (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22-05-26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