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밴드' 루시, 28일 'PEAK FESTIVAL 2022' 출격! 루시표 청량함으로 무대 물들인다

대세 밴드 루시(LUCY)가 'PEAK FESTIVAL 2022'를 청량함으로 물들인다.
 
루시는 오는 28일 서울 마포구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PEAK FESTIVAL 2022'에 참여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PEAK FESTIVAL 2022'는 길고 길었던 어려운 시기를 지나 모든 것이 다시 피어나는 5월, '살아있는 음악'이라는 메인 슬로건 아래 신선함과 다채로운 무대로 구성된다.
 
이날 루시는 ALIVE STAGE를 위해 다양한 셋 리스트를 준비, ‘차세대 K-밴드’ 루시만의 색깔을 담은 청량한 음악으로 관객들과 호흡한다. 앞서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2’에 출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공연형 밴드'라는 수식어를 다시금 입증한 루시인 만큼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구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루시는 최근 과거의 명곡들을 실력 있는 신진 아티스트와 협력해 다시 한번 도약할 수 있도록 하는 '리플라이 프로젝트'에 참여해 델리스파이스의 '항상 엔진을 켜둘께' 리메이크 곡을 발매했다. 또한 밴드 데이브레이크와 컬래버 프로젝트를 진행해 '쉬운 답'과 'Oh-eh(오-에)'를 발매하며 밴드신에 활력을 불어넣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디즈니플러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 및 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 OST 등 다양한 OST에 참여했고, 네이버 NOW. '응수C네 시즌2'에 고정 출연하는 등 다양한 분야를 오가며 대중과 꾸준히 소통하는 '대세 밴드'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루시가 출연하는 ‘PEAK FESTIVAL 2022’는 28일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한다.


가온차트 (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22-05-27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